전효성의 채식 요리!
최근 ‘꿈꾸는 라디오’의 DJ를 맡은 가수 전효성이 브이로그 영상에서 채식 요리를 선보였다. 개인 유튜브 채널 ‘블링달링 전효성’에서 공개된 영상 속에는 두 반려묘인 블링, 달링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비건 식단으로 요리하는 전효성의 모습이 사랑스럽게 담겼다.
반려묘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으며 하루를 시작한 전효성은 달력을 확인하고 “이렇게 하루하루 뜯으면서 오늘은 며칠이지, 오늘은 이렇게 살아야지 생각할 수 있어서 좋더라”며 새로운 하루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이어 주문한 식재료를 정리하고, 반려묘들을 위한 북어를 손질하며 시간을 보냈다. 특히 전효성의 반려묘 달링이는 계속해서 손질되지 않은 북어를 노리며 전효성과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전효성은 콩햄을 활용해 샌드위치와 볶음밥을 만들었다. 토마토, 오이, 양상추, 콩햄 등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각종 재료를 소개하며 샌드위치를 완성했으며 콩햄 볶음밥에는 밥 대신 컬리플라워 라이스, 채식 조미료 등이 들어갔다. 레시피대로 볶음밥을 요리하던 전효성은 색이 변한 버섯을 발견하고 한참을 고민하는 모습으로 요리 초보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전효성은 완성된 콩햄 볶음밥을 맛있게 먹고 “설거지 거리가 쌓였지만 그래도 잘 먹어서 너무 기분이 좋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쿠키영상에 귀여운 고양이들의 영상도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