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담만두 이마트 채식주의존 입점

사조대림은 지난 4월 비건 만두인 ‘대림선 0.6 채담만두’를 출시했다. 어제의 제로미트에 이어 채담만두가 이마트 채식주의존에 입점했다는 소식이다.

이마트 채식주의존은 채식주의자 뿐만 아니라 채식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채식제품을 알리고 더 쉽게 접할 수 있게 기획된 전용 매대로, 지난 6일부터 전국 이마트 21개점(성남 평촌 영등포 월배 죽전 천안서북 안성 아산 목동 마포 광명소하 가양 포천 양주 둔산 금정 강릉 안양 용산 왕십리 월계)에서 운영 중이다.

대림선 ‘0.6 채담만두’는 국내 만두 유통사 최초로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만두로 공식 인증을 받은 비건만두다. ‘0.6mm 만두피에 채소를 듬뿍 담았다’는 뜻으로, 부추, 대파, 양배추, 당근, 마늘 등의 5가지 채소와 두부로 만든 소를 채워 넣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만두소를 구성하는 채소의 함량이 40% 이상이며, 육류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100% 순식물성 단백질로 만들어 신선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0.6mm 초슬림 만두피를 사용해 재료의 식감까지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홍종현 담당은 “앞으로 더 다양한 채식 관련 제품을 선보여 채식시장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One thought on “채담만두 이마트 채식주의존 입점

  • Avatar
    2021-07-27 3:25 오전
    Permalink

    안녕하세요. 미국 시애틀에 사는 주부입니다.
    아는 지인이 채담 만두를 추천하기에 처음으로 h 마트에서 사다 먹었습니다.
    30년 미국 생활 하면서 처음으로 맛있는 만두를 먹게 되어 감사함에 인사 드립니다.
    엄마가 해주신 만두 속처럼 촉촉함에 감탄 그 자체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식 소비자에게 칭찬 받는 그런 회사가 되기를 멀리서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달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