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미트, ‘비건페어 2022’ 참여

지구인컴퍼니의 브랜드 ‘언리미트’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7월 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코리아비건페어 2022’에 참여한다.

‘Let’s Vegan’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코리아비건페어는 비건 식품을 포함해 패션, 뷰티 등 다양한 비건‧친환경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비건 박람회다.

언리미트 전시 부스는 식료품점을 뜻하는 ‘그로서리(Grocery)’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그에 걸맞게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현장을 찾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페어에서는 슬라이스, 식물성 제육볶음, 식물성 주먹밥 등 기존 제품 뿐만 아니라, 출시 예정인 제품을 시식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첫 출시 후 단 9일만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식물성 육포’의 새로운 맛 2종을 공개한다. 고소하고 짭짤한 치즈맛과 하바네로 고추로 매운맛을 강조한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언리미트 그로서리 부스에서는 채식을 실천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다. 부스 한쪽에서는 ‘고기 없는 하루’ 실천을 다짐하는 메모 작성 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코리아비건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고객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드물어 늘 아쉬운 마음이 컸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