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News

위미트, 버섯통살치킨 활용한 덮밥 3종 출시

식물성 대체육 푸드테크 위미트가 신제품 ‘치킨덮밥’ 3종을 와디즈 펀딩으로 공개한다.

위미트가 직접 개발, 판매 중인 국내산 새송이버섯으로 만든 쫄깃하고 통통한 버섯통살치킨 제품을 덮밥으로 출시한다.

회사의 버섯통살치킨은 버섯, 병아리콩 등으로 만들어 일반 치킨보다 단백질이 많을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가 포함된 치킨 제품으로 회사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르꼬르동 블루 출신 쉐프의 비법 레시피로 개발된 제품으로 깐풍 덮밥, 만다린 볶음밥, 마살라 덮밥 3가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간단한 컵밥 형태로, 기존 도시락 대비 든든한 310g을 담은 제품으로 간편하게 식물성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

위미트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3종 통살덮밥은 비건과 논비건 모두 맛있고 든든한 한 끼를 챙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출시하게 되었다” 며 “기존 도시락 제품들이 사용하는 플라스틱 포장재를 사용하지 않고 컵밥 형태의 종이 패키지를 사용해 쓰레기를 줄이려 노력했다”고 전했다.

구매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진행될 예정으로 7월 11일 16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펀딩 보러 가기)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