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영국에 비건 페퍼로니 피자 출시

인터네셔널 차이나 피자헛은 최근 영국 254개 지점의 메뉴에 비건 페퍼로니 피자를 추가했다. 새로운 옵션으로는 비오 라이프가 만든 비건 완두콩 단백질을 기반한 페퍼로니와 식물성 치즈가 포함되어 있다.

이 옵션으로 Veganuary( 채식하는 1월. 1월 한 달간은 육식을 하지 않으며 보내는 것. 완전 채식 vegan과 1월인 January 의 합성어) 기간중 제한적으로 제공되고 있지만, 페퍼로니 피자가 작년 Veganuary 기간에 첫 출시한 Jack’N’ Ch**se Pizza와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비건 채식 메뉴를 계속 유지 할 수 있게 되었다.

피자헛 레스토랑의 수석 메뉴 혁신 매니저인 시아라 그레이스는 “우리는 채식주의자와 비 채식주의자들을 자극하기 위해 2020년에 새로운 것을 만들고 싶었다”며 “우리는 손님들에게 가능한 한 많은 고객들에게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새롭고 맛있는 요리법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완두콩 단백질은 피자헛 레스토랑의 첫번째 작품이고 손님들이 그것을 맛볼 수 있어서 흥분된다”고 말했다.

현재 피자헛 UK는 피자 7개, 퀀(버섯으로 만든, 고기 대용 음식 재료) 소재의 프라이드 치킨 너겟, 시나몬 바이트, 그리고 카라멜을 토핑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채식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피자헛은 지난 10월 애리조나 주의 한 정소에서 첫 채식고기 토핑인’ 모닝스타 팜스’의 비건 소시지를 테스트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