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비건 추수감사절 콘서트 열린다

이번 주말, 바이럴 비건 추수감사절 비디오로 유명한 채식주의 래퍼 그레이는 슬러티 베간스의 유명한 비건버거, 시나홀릭의 시나몬 롤, 도그 온 비건스의 핫도그 등이 참석하고 요가복 브랜드 룰루레몬이 후원하는 3일간의 축제를 열 예정이다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첫 번째 비건축제와 콘서트가 아틀란타에서 열릴 예정이다. 비건 의류업체인 ‘그레이(Grey)’를 소유한 그레이는 2016년 추수감사절에 관한 프리스타일 랩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바 있다. 그는 이 축제를 통해 간단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건강한 음식을 먹고, 돕(DOPE) 해져라.”

추수감사절 행사는 4명의 채식주의자와 여러 명의 DJ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며 개인 소유지에서 매진된 일요일 채식주의 추수감사절 만찬을 포함한 3일간의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토요일에는 요가복 브랜드 룰루레몬이 후원하는 5Km 달리기, 요가 수업, 게임, 선물나눔이 있을 예정이며 참가업체로는 스러티비건, 도그 온 베간, 시나홀릭, 95번 스트릿 타코스, 하오스 오브 치킨과 같은 업체들이 참가할 것이다.

본 행사의 베이크 오프 대회에는 세 명의 요리사가 참가하는데, 세 명의 요리사는 특정 재료의 짧은 목록을 통합한 추수감사절 요리를 만드는 미션을 수행한다. 대회를 위해 초청된 특별한 심사위원들에 의해 순위는 매겨질 예정이다. 또한 토요일 콘서트는 Translee, Dee-1, 그레이와 같은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선보일 것이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