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 집반찬연구소와 밀키트 출시

샘표가 프리미엄 반찬 브랜드 집반찬연구소와 함께 ‘맛있는 채식생활 연두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구 환경을 생각해 동물성 식품 섭취를줄이고 채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채소 요리를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순식물성 콩 발효 요리에센스 연두와 깔끔하게 손질된 재료들로 구성된 밀키트를 선보인 것이다.

밀키트는 동물성 식품 섭취를 줄이고 채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순식물성 콩 발효 요리에센스 ‘연두’와 손질 및 계량된 재료들로 구성됐다.

지난 연말 큰 화제를 모으며 조기 품절된 연두 레시피북 ‘Oh My Green Table’의 인기 레시피 ‘연두 채개장’과 ‘연두 버섯잡채’를 간편하게 만들어볼 수 있다. ‘연두 채개장’은 연두와 물로만 만든 연두만능밑국물을 활용해 고기 없이도 육개장의 얼큰하고 깊은 맛을 낼 수 있다. ‘연두버섯잡채’는 연두에 참깨, 참기름을 섞은 연두만능고소양념으로 버섯 고유의 감칠맛을 살려 근사한 일품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집반찬연구소는 채식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의 환경 고민을 덜기 위해 플라스틱 용기 대신 종이 패키지를 적용했다.

26일엔 출시를 기념해 오전 11시부터 ‘집반찬연구소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소비자와 소통하며 밀키트를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