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News

집에서도 간편하게! 새싹재배기 출시

교원그룹의 웰스(Wells)는 새싹재배기 신제품을 출시하고 가정용 식물재배기 시장을 추가 공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웰스 새싹재배기는 새싹 채소 재배를 통해 식물 키우기를 시작하는 입문자나 웰스팜과 더불어 다양한 채소를 얻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렌탈 상품이다. 수경재배에 최적화됐고 집안 어느 곳이든 어울리는 미니멀 디자인을 갖췄다.

이를 이용해 가정에서도 새싹보리와 적케일싹 등을 손쉽게 재배할 수 있다. 함께 제공하는 씨앗을 불려 새싹재배기에 흩뿌려 두고, 물을 정기적으로 공급하면 된다.

이번 신제품은 새싹 채소 재배를 통해 식물 키우기를 시작하는 입문자 등 고객을 위해 선보인 렌털 상품이다. 새싹재배기 렌털 시 2개월 마다 ‘보리싹’과 ‘적케일싹’ 씨앗이 배송된다. 1봉지 기준 5~10일 정도 재배해 신선한 상태의 새싹 채소를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교원그룹은 기존에 선보인 식물재배기 ‘웰스팜’에 이어 이번에 새싹재배기를 출시하면서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가정용 식물재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자녀교육이나 기분전환, 채식섭취 등 건강을 위해 식용 식물이나 채소를 직접 가꾸는 홈가드닝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웰스 브랜드에서 선보인 웰스팜과 새싹재배기로 가정용 식물재배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