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데이팅앱 사용자 50만명 이상

채식주의자를 위한 세계 1위의 데이트 앱의 전 세계 사용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 2020년 말 이후 이 앱의 사용자가 25만에서 두 배로 많아진 수치다.

동시에 비글리는 200만 명이 넘는 ‘비그매치'(두 명의 사용자가 서로 매칭되는 것)를 기념하고 있으며 2022년 중반까지 400만 명이 넘는 매치가 이뤄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50만 명의 사용자 수와 200만 명의 비그매치를 돌파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베글리는는 새로운 버전의 앱 ‘Veggly 2.0’을 출시했다.

새로운 버전은 사용자에게 보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경험을 제공하면서도 유사한 구조를 유지하면서 신선한 비주얼과 친숙한 색상과 스타일이 결합될 예정이다. 새로운 비글리는 보다 직관적이고 실용적이며 앱의 원래 시각적 아이덴티티에 여전히 충실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전 세계의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다양한 개선이 이뤄졌다.

비글리의 새로운 커스터마이징 설정은 몇가지 내용이 추가될 예정이다. 사용자는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다양한 문제/주제를 나열하여 앱이 사용자의 가치를 공유하는 사람과 일치시키는 기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주제들은 채식주의 단계나 자신의 활동을 나타내는 것 부터 별자리까지 다양하다.

비글리는 또한 이곳에서 볼 수 있는 비글리에서 만난 커플들의 가슴 따뜻한 성공담을 공유하는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 시리즈를 열었다.

이런 성과에 대해 언급하면서 알렉스 펠리펠리는”이 앱을 통해 비건 파트너를 찾기에 최적화 되어 있다”며 “여러분의 가치를 공유하는 사람을 찾는 것은 관계를 훨씬 더 원활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채식주의의 지속적인 세계적인 성장뿐만 아니라 베글리가 지난 한 해 동안 그렇게 많이 성장한 주요 이유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전 세계(181개 국가에서 사용)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글리는 스페인, 독일어, 포르투갈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덴마크어, 폴란드어로 앱을 번역하기 위해 협력한 전 세계 채식주의 봉사자들 덕분에 빠른 성장이 이어질 전망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