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주 5일 채식. 유리의 웹 예능 출연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의 웹 예능 ‘유리한 식탁’에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와 효연이 등장한다.

유리한 식탁은 SM 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프라이빗 레스토랑인 SMT HOUSE를 배경으로 유리와 함께 신 메뉴를 개발하는 웹 예능이다. 유리는 메뉴 개발자로서 요리하고 SMT HOUSE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제공해 반응이 어떤지 평가를 받는 프로그램이다.

티파니는 LA 생활을 시작하며 식성이 많이 바뀌게 되었는데, 최근 ‘채식’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말한다. 일주일 중 5일은 채식 기반 식단을 유지 중이며 어떤 음식을 먹느냐에 따라 컨디션의 변화를 즉시 실감할 수 있다고 한다.

티파니는 ‘하루 한 끼만 바뀌어도 내 몸이 건강해지고 지구도 건강해질 수 있다는 걸 알게 됐다’며 너무 서두르지 않고 한 끼부터 차근차근 바꿔줄 건강한 식탁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에 유리도 최근 채식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유리한 식탁’에서 티파니가 추천하는 채식레시피의 공유를 부탁했다.

티파니가 추천하는 채식주의 식단과 비건 와인 고르는 팁 등 다양한 정보가 담겨있는 이 방송은 오늘 오후 6시 ‘유리한 TV’ 유튜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