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더테라피 비건 수분 블렌딩 크림 출시

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 더테라피가 에델바이스 꽃·잎 추출물과 제주산 수국잎 추출물을 더해 비건 수분 블렌딩 크림을 출시했다.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클린 처방의 더테라피의 비건 라인인 토너, 크림, 크림리필, 멀티밤, 선 스틱 등의 제품에 수분 블렌딩 크림이 추가됐다.

더테라피 비건 수분 블렌딩 크림은 유기농 스위스 에델바이스, 타임 추출물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고, 제주산 수국잎 추출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준다. 또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어 주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은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였다. 동봉된 스페출라로 수분 젤층과 크림층을 섞어 사용하는 크림으로, 블렌딩 제형이 피부에 한층 부드럽게 흡수된다.

또한 더페이스샵에서 선보이는 리필용기를 적용해 리필을 교체해서 사용할 수 있어 리필 사용 시 본품에 비해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있는 환경까지 고려한 에코 패키징이 특징이다.

한편, 더테라피 비건은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의 전통적인 핸드메이드 공법에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100% 비건 처방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한 기능성 비건 라인이다.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비건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