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TGI FRIDAYS, 영국에서 비건 수박 스테이크 출시

1월 6일부터 국제적인 체인점 TGI 프라이데이는 영국 전역의 메뉴에 수박 스테이크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비건 앙트레(식당이나 만찬에서 주요리. 또는 주요리 앞에 나오는 요리)를 추가할 예정이다. ‘스테이크’는 수박 조각을 숯불에 담가 고소한 향신료로 재우고 스리라차 소스로 양념해 만든다.

“우리는 손님들에게 그릴과 같은 훌륭한 맛을 주기 위해 비건 스테이크를 고안했지만 다른 방식으로 만들었다. 스리라차, 마늘의 양념은 육즙이 많은 등심 스테이크처럼 풍미롭고 달콤하며 매운맛을 준다”라고 테리 맥도웰 TGI 프라이데이 개발 셰프는 말했다. 또”이 새로운 비건 스테이크가 이곳 TGI 프라이데이에서 독특하기 때문에 정말 흥분된다. 우리는 수박을 가지고 메인 코스로 만들었다. 수박 스테이크는 풍미가 풍부하고 Veganuary (채식하는 1월. vegan(완전한 채식주의)과 January(1월)의 합성어)와 뭔가 다른 것을 시도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덧붙였다.

뉴욕시의 Duck ‘s Eatery  레스토랑은 수박 햄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다. 수박 햄은 수박 전체를 훈제하고 양념하여 육류로 만든 것과 비슷하다. TGI 프라이데이의 수박 앙트레(식당이나 만찬에서 주요리. 또는 주요리 앞에 나오는 요리)는 지난 1월에 체인점이 선보였던 프라이데이즈 비건 버거와 코코넛 오일을 기반으로 한 패티를 포함하여 체인 메뉴에 있는 다른 채식주의자들과 함께 선보인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