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CEO, 많은 채식옵션 고려중

채식옵션 아침메뉴 출시할까

스타벅스는 식물성 식품 선택사항을 추가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으며 대체육류메뉴는 곧 아침 메뉴에 오를지도 모른다.

케빈 존슨 스타벅스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에서 친환경 메뉴를 위한 채식기반 선택권 확대 재생산농업 투자 더 나은 폐기물 관리에 투자 더 많은 친환경 매장 개발 등 회사가 이행할 5가지 지속가능성 공약을 공유했다.

존슨은 “2021년 스타벅스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면서 우리가 공유하고 있는 지구를 돌보기 위해 우리 스스로 도전하고, 더 크게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절박감과 확신을 가지고 앞을 내다본다”고 말했다.

“오늘날, 나는 우리가 지구에서 가져가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고자 하는 대담하고 다년간의 열망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흥분된다.” 스타벅스는 블룸버그에 보낸 e-메일을 통해 아침 메뉴에 대해 이미 “육류 대체품”을 탐구하고 있다고 밝혔으나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이달 초 스타벅스는 전국의 메뉴에 오틀리 귀리 우유를 1,300개가 넘는 중서부 지역의 메뉴와 채식주의자인 코코넛밀크 라떼와 아몬드 허니 플랫 화이트(꿀을 생략해 채소를 만들 수 있음) 두 가지 비유류 음료에 추가했다.

11가지의 스타벅스 비건옵션 보러가기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