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피그인더가든, 위키드와 콜라보 메뉴 출시

SPC 삼립의 샐러드 전문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뮤지컬 ‘위키드’와 함께 신메뉴를 출시했다.

콜라보한 메뉴는 위키드의 상징적인 색깔인 녹색을 활용한 ‘나의 라임 타코 보울’, ‘초록마녀의 픽’과 ‘위키드 인 더 가든 세트’다. 이 제품 주문 고객 대상으로 콜라보 한 일러스트 스티커와 피그인더가든 캐릭터 볼펜을 증정하며, SNS를 통해서는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의 라임 타코 보울’은 아보카도와 라임, 블랙빈을 주재료로 식물성 대체육과 콘 또띠아가 들어간 비건 메뉴다. ‘초록 마녀의 픽’은 나의 라인 타코 보울 샐러드에 애플 크러쉬 음료를 추가했다. 2인 세트인 ‘위키드 인 더 가든’은 수비드 치킨이 들어가 비건 메뉴는 아니다.

신 메뉴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되며 피그인더가든 매장과 해피포인트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6년 이후 5년 만에 돌아온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동명 소설을 뮤지컬로 옮긴 작품이다. 2003년 초연 이래 16개국 100여 개 도시에서 6개 언어로 공연, 6000만 명에 가까운 관객이 관람했다. 이번 세 번째 시즌은 옥주현·정선아·손승연·나하나·서경수·진태화·남경주·이상준·이소유·김지선 등이 출연한다.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구 인터파크홀)에서 5월 1일까지 공연되며, 이후 드림씨어터에서 부산 초연이 예정돼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