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피그인더가든, 가을 시즌메뉴 5종 출시

SPC의 캐주얼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가을시즌 신메뉴 5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가을시즌 메뉴는 ‘하베스트 인 더 가든(풍성한 가을의 맛)’을 주제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11월 말까지 피그인더가든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으로는 국수호박과 호박고구마, 단호박, 사과 등 제철 식재료와 견과류 등이 어우러진 ‘하베스트 콥 샐러드’, 트러플 풍미 가득한 후무스(병아리콩으로 만드는 중동지역 음식)와 스파이스 칙피(병아리콩), 그린빈스 등의 재료를 피타 브레드에 곁들여 즐기는 비건 샐러드 ‘트러플 후무스 샐러드’, 수비드 조리로 부드러운 통삼겹살을 그릴에 구워 담백하게 즐기는 ‘수비드 포크벨리’, 신선한 목초란에 베이컨, 감자로 든든하게 속을 채워 구운 ‘에그 머핀 스쿱 샐러드’와 그릴에 구운 콜리플라워와 칙피에 커리 소스가 어우러진 담백한 ‘컬리플라워 칙피 스쿱 샐러드’ 등 5종이다.

제품은 이밖에도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더한 짭쪼름한 크림폼과 진하게 우려낸 애플 차이티가 어우러진 ‘솔티 크림폼 차이티’, 티 브랜드 ‘티트라’ 홍차에 효모를 넣고 발효한 콤부차에 달콤한 청포도를 더한 산뜻한 스파클링 음료 ‘청포도 콤부차’ 등 시즌 음료 2종도 출시했다.

피그인더가든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31일까지 가을 시즌 메뉴를 포함해 1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솔티 크림폼 차이티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그인더가든 관계자는 “충남 천안 농장에서 직송으로 공급받는 국수호박을 비롯해 다양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풍성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포만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계절마다 선보여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