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풀무원 한끼두부면 출시

풀무원 식품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끼두부면’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한끼두부면’은 지난 4월 식물성 소스를 함께 구성한 HMR(가정간편식) 형태의 ‘두부면KIT(키트)’ 출시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두부면 HMR이다.

제품은 두부면의 충진수만 따라 버린 후 동봉된 소스와 함께 비비면 돼 건강하고 맛있는 두부면 요리를 순식간에 완성할 수 있다. 두부면을 데우거나 볶아 먹어야 했던 번거로움은 줄이고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게 편의성은 높였다.

메뉴는 ‘생바질 파스타’, ‘새콤달콤 김치렐리쉬’ 2종으로 출시됐다.

‘한끼두부면 생바질 파스타’는 초록빛 생바질소스에 토핑견과가 함께 있어 향긋함과 고소함이 살아있다. 꾸덕꾸덕한 느낌의 페스토보다는 살짝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파스타로, 취향에 따라 약간의 채소를 가미해 샐러드파스타처럼 즐길 수 있다.

‘한끼두부면 새콤달콤 김치렐리쉬’는 풀무원의 식물성 소스 ‘김치렐리쉬’의 새콤달콤함과 진한 참기름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한식 스타일의 김치 비빔면이다. 젓갈이 들어가지 않은 비건 김치에 달콤한 토마토와 스리라차 소스의 풍미가 더해진 김치렐리쉬 소스가 두부면과 조화를 이룬다.

풀무원식품 PPM(Plant Protein Meal) 이상우 PM(Product Manager)은 “신제품 ‘한끼두부면’은 두부면 조리가 어렵거나 번거로웠던 분들, 풀무원 두부면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 모두가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두부면을 즐길 수 있게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과 입맛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두부면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