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돌체구스토, 비건캡슐 출시

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돌체구스토가 비건 인증을 받은 ‘아몬드 플랫화이트’와 ‘오트 플랫화이트’ 2종을 출시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 아몬드 플랫화이트와 오트 플랫화이트는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캡슐 커피다.

100% 식물성 캡슐로 누구나 편히 마실 수 있는 락토프리 커피이며 소비자는 지구와 건강까지 생각하는 가치 소비도 실천할 수 있다.

아몬드 플랫화이트는 고소한 아몬드향과 달콤한 카라멜 풍미를 선사하며, 오트 플랫화이트는 구운 귀리의 은은한 시리얼 향과 부드러운 밀크폼이 특징이다.

2021년 기준 네스카페 커피의 82%가 책임 재배(responsibly sourced) 방식으로 공급된다. 또한 이번 비건 캡슐 커피 출시를 통해 지속가능성 아젠다에 대한 리더십을 한층 강화했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아몬드 플랫화이트 및 오트 플랫화이트 캡슐은 현재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과 전국 대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일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친환경 설거지 비누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공식몰을 포함한 온라인 일부 판매처에서는 신제품을 포함한 총 3가지 제품 구매 시 친환경 리빙 브랜드인 ‘동구밭’과 협업으로 제작한 설거지 비누 1종을 증정한다.

동구밭은 비장애인과 장애인이 함께 만드는 지속 가능한 일상을 목표로 하는 사회적 기업이자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이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신제품인 아몬드 플랫화이트 및 오트 플랫화이트와 같이 비건 및 지속 가능성을 지향한다는 공통점이 있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