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News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롯데웰푸드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나뚜루 비건’를 리뉴얼 해 선보인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돌체 메이플&넛츠’는 고소한 넛츠와 메이플 시럽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쫀득한 젤라또 식감의 아몬드, 캐슈넛 베이스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땅콩 분태를 더해 다채로운 식감을 살렸다.

나뚜루 비건 라인업에는 기존 나뚜루 아이스크림과는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주 타깃층인 젊은 고객들의 취향에 맞춰 밝은 계통의 바탕색 위에 식재료를 표현했다.

나뚜루는 향후 파인트, 컵, 바 형태로 과일 소재의 ‘알폰소 망고’, 초콜릿 소재의 ‘초콜릿&아몬드’를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마켓컬리 출시를 시작으로 24일부터 전국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마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최근 몇 년 새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비건 인구가 증가한다는 점을 주목해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을 리뉴얼해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더욱 맛있고 높은 품질의 비건 아이스크림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비건 아이스크림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