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신제품 ‘그린티&초코넛츠’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비건아이스크림 신제품 ‘그린티&초코넛츠’를 선보인다.

‘그린티&초코넛츠’는 나뚜루의 대표 아이스크림인 녹차와 초콜릿을 혼합하고, 구운 피스타치오와 꾸덕한 초코퍼지를 첨가해 다양한 식감과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9월9일부터 2주간 진행될 이번 펀딩에는 엄선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비건 아이스크림들의 다양한 구성을 론칭 기념으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사전체험 및
알림신청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제품사항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8월 26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알림 신청하러 가기

나뚜루는 ‘맛있는 비건 아이스크림’이라는 컨셉으로 2020년 4월 국내 최초 비건 인증 아이스크림인 ‘캐슈바닐라’를 출시한 바 있다. 이후 ‘퓨어코코넛’, ‘초콜릿아몬드바’를 이어 출시하고 있다. 또 신뢰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도 획득했다.

한편, 나뚜루는 1998년 국내최초 런칭한 고품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다. 롯데중앙연구소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제주도산 첫물 녹차, 글로벌 RA(열대우림동맹)인증
천연 바닐라향 등 엄선된 고품질 원료로 재료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제공하고 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