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비건 탄산 음료 출시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무설탕, 천연 재료로 만들어 호주에서 건강음료로 인정받고 있는 프리미엄 음료 ‘페이머스소다’를 국내 독점 선보인다.

페이머스소다는 창업자 마이클 필론씨가 어린 시절 어머니가 못 먹게 하던 탄산음료를 누구나 걱정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어머니와 함께 2018년 음료 스타트업으로 음료 개발을 시작해 호주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전세계 30여개국으로 수출 및 코스트코 등 대형 유통업체와 글로벌 계약을 맺는 음료 기업으로 성장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에서 발표한 ‘트렌드코리아 2022’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고통을 감수하거나 절제하기 보다는 맛있고 즐겁고 편리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헬시플레저’의 양상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라며 “GS25는 이런 소비 트렌드에 맞춰 ‘무설탕’ + ‘8칼로리’ + ‘천연재료’ 등 탄산음료이지만 마셔도 전혀 부담 없는 건강 지향 프리미엄 탄산음료를 선보이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GS25는 18일 블러드오렌지, 패션후르츠 2종을 먼저 선보인다. 25일은 콜라, 핑크레모네이드를 출시 할 계획이다. 제품은 8칼로리로 다이어트를 하는 분에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음료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는 무첨가물, 무방부제, 천연 재료로 만들어 인공 첨가물을 넣는 음료와는 완전히 차별성이 있는 상품이다. 제품은 호주에서 비건 및 코셔 인증까지 받았다.

GS25에서는 페이머스소다 출시 기념으로 12월 한달 간 2+1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