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 에그 제품 선보일 예정

잇 저스트(Eat Just)의 ‘저스트 에그’ 제품이 SPC그룹이 운영하는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과 협업해 한정 판매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스트 에그는 동물성 단백질이 아닌 녹두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로, 단백질 함량이 일반 계란과 동일하고 맛과 식감도 비슷하나 콜레스테롤이 없고 지방 함량은 더 낮은 제품이다.

이번 콜라보는 보다 맛있고 건강하며 지속가능한 채식 기반 메뉴 등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피그인더가든 겨울시즌 신메뉴로 선보이는 저스트 에그 콜라보 메뉴는 저스트 에그 스크램블과 아보카도, 단호박, 버섯 등의 재료를 곁들여 즐기는 비건 샐러드 ‘저스트에그 보울 샐러드’와 저스트 에그에 감자와 알록달록한 채소로 속을 채워 구운 ‘저스트에그 머핀 스쿱 샐러드’로, 내년 2월 중순까지 피그인더가든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잇 저스트의 CEO인 조쉬 테트릭(Josh Tetrick)은 “피그인더가든과 협업으로 저스트 에그 메뉴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피그인더가든의 신선한 샐러드 재료와 잘 어울리는 저스트 에그로 한층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라며 “저스트 에그는 한국의 다양한 채식 및 일반 레스토랑들과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저스트 에그를 만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스트 에그는 지난 9월 푸드 서비스 제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내년 상반기 중 리테일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리테일 제품 공식 출시 전까지 고객들에게 계속해서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11월 레스토랑 팝업 시리즈를 진행한 바 있으며, 피그인더가든 등과 같은 레스토랑과의 협업도 계속해 갈 예정이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