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News

도미노피자, 내부적으로 채식토핑 테스트중

리처드 앨리슨 미국 도미노 CEO에 따르면 도미노 피자는 내부적으로 채식토핑 옵션을 테스트하고 있다.

CEO 앨리슨은 시험의 진행 상황이나 어떤 확정적인 세부사항은 밝히지 않았지만, 그는 채식옵션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 다른 라이벌 회사들과의 경쟁을 이어가기 위한 요소로 선택한 것으로 설명했다. “우리는 오늘, 러한 것들(채식옵션)을 시험하고 있다. “며 “만약 그들이 소비자의 취향을 가져올 수 있으며 우리가 고객에게 좋은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다면 채식토핑을 선택할 것이다. 또 이 선택이 프랜차이즈 업체들에게 이익이 될 수 있으며 안정적인 공급이 가능하다면 정식으로 도미노 메뉴에 채택할 예정이다.” 라고 야후 파이낸스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앨리슨은 “나는 개인적으로 많은 식물성 단백질 섭취를 시도해 보았고 나는 그 산업이 오늘날 특히 한 입 거리의 형태로 좋다고 생각한다. 여러분께서 피자에 넣을 대안적인 소시지나 소고기에 대해 생각해봐라.”고 의견을 밝혔다.

도미노의 신제품 출시가 2020년으로 예정되어 있지만 새 메뉴에 채식주의 옵션이 포함될지는 밝혀지지 않았다. 최근 몇 년 동안 도미노는 호주의 Follow your heart에 야채 치즈를 얹은 다양한 메뉴에 채식주의 옵션을 추가한 바 있다. 그리고 도미노의 가장 큰 경쟁자인 피자헛은 작년 10월 아리조나의 한 장소에서 모닝스타팜스가 만든 야채 소시지 토핑을 시험하기 시작했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