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DNews

코스트코 캐나다, 비욘드 소시지 개당 1.67불

비욘드미트는 10일부터 캐나다 전역의 100개 코스트코 지점에서 마일드한 이탈리아 풍의 비건 비욘드 소시지 새 벌크팩을 출시한다. 12개의 비건 소시지를 담은 새 3팩(19.99)은 소시지 한 개당 CAD$1.67로 가격을 낮췄다. 일반적으로 소시지 한 개당 CAD$1이 더 비쌌던 제품의 가격을 낮춘것이다. 이 브랜드는 2018년 미국 전역의 홀푸드 마켓에서 오리지널 브라트워스트, 핫 이탈리안, 스위트 이탈리안 맛으로 비욘드 소시지를 출시했다. 비욘드 소시지는 같은 브랜드의 비욘드 버거, 비욘드 비프와 함께 캐나다 전역의 주요 식료품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비욘드미트는 지난 6월 미국 월마트와 타겟 매장에서 비슷한 제품을 출시했는데, 쿡아웃 클래식 비욘드 버거스 대용량 팩은 각각 1달러 60센트에 식물을 이용한 패티를 제공함으로써 현재 진행 중인 COVID-19 기간 동안 도축장 폐쇄로 인한 육류 부족 현상에서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미국에서는 비욘드 미트의 최신 제품인 비욘드 브렉퍼스트 소시지 링크가 이달에 전국 식료품점에서 출시될 예정이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