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 미트, 온라인 쇼핑몰 개설

비욘드미트는 고객들이 제품을 주문해 이틀 안에 직접 문 앞까지 배달할 수 있는 새로운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론칭한다.

그동안 타겟, 월마트, 크로거, 홀푸드 등 다양한 매장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했었다. 하지만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판매될 제품은 혼합된 제품의 벌크팩, 타임세일 제품, 모든제품 패키지로 판매될 예정인데 비욘드미트(Beyond Burger), 비욘드비프(Beyond Bean Bef), 비욘드 소시지(Beyond Sodge) 등 시판용 팩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각 주문은 재활용이 가능한 보냉 배송박스에 포장되어 있으며 UPS 탄소중립 배송을 통해 배송된다. 비욘드 미트는 첫 1,000명의 쇼핑객들에게 프로모션 코드 GOBEOND로 모든 주문에서 5달러를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UPS의 탄소중립 배송 옵션은 무엇?
UPS 탄소중립(carbon neutral) 발송 옵션은 인증된 탄소 배출권의 구입을 통해 화물 운송 시 발생할 것으로 예상되는 탄소 배출량을 상쇄하는 프로그램으로 발송인이 UPS 탄소중립 발송 선택 시, 적게는 포장물 당 900원(0.75달러) 정도를 지불하면 해당 옵션의 탄소 상쇄량에 더해 UPS가 옵션과 동일한 만큼의 탄소를 추가적으로 상쇄하여 화물의 탄소발자국을 두 배로 줄일 수 있게 만든 서비스다.

One thought on “비욘드 미트, 온라인 쇼핑몰 개설

  • 2020-08-28 12:12 오후
    Permalink

    우와! 탄소중립 배송 옵션에 대한 선택지가 있는게 너무너무 멋있어요! 다른 기업들도 따라하는 붐이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ㅎㅎ

    댓글달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