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앨런 커밍이 비건파이 800개를 후원하다

The Good Wife TV series, starring Julianna Margulies, Matt Czuchry, Archie Panjabi, Josh Charles, Christine Baranski, Alan Cumming, Makenzie Vega, Chris Noth, Graham Phillips, Mary Beth Peil - dvdbash.wordpress.com

스코틀랜드 애버딘 대학의 COVID-19에 감염된 학생들은 채식 고구마와 렌틸 파이를 제공받을 예정이다. 이 학생들은 동물 권리 단체인 비건 아웃리치 스코틀랜드와 밀리언 달러 비건이 주최하고 토니상을 수상한 비건 배우인 앨런 커밍이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비건 파이를 전달하는 이벤트다. 또 파이를 배달하는 자원 봉사자들에 대한 동물 농업과 기후 변화의 연관성 스터디도 이뤄질 예정이다.

앨런 커밍은 “기후변화, 삼림파괴, 종 손실, 유행병 등 자연계를 파괴한 결과는 이미 우리 주변에 있다”고 말했다. 또”우리에게는 이러한 문제들을 바꿀 힘이 있고, 지구와 우리 자신을 보호할 힘이 있다. 그리고 단순히 먹는 방식을 바꿈으로써 지금 당장 시작할 수 있다.”

그는 종종 그의 자신의 명성을 채식주의를 알리기 위해 사용한다. 2016년 ‘페타 (People for the Ethical Treatment of Animals, PETA)’를 대표해 유제품 브랜드인 퀸의 CEO 존 P. 게이너에게 비건 아이스크림 옵션을 추가하라고 촉구하는 편지를 썼고, 이후 PETA의 “Not a Emergine Queen” 캠페인의 얼굴이 되었다. 4년간의 캠페인 끝에 올해 5월 브랜드는 코코넛 밀크를 기반한 아이스크림에 비건 초콜릿이 발린 제품을 출시했다. 그는 유제품 퀸 비건 딜리 바 한 상자를 가장 먼저 바를 받은 첫 번째 사람 중 한 명이됐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