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6회 비건페스타 개막

국내 비건 시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 6회 베지노믹스페어 비건페스타’가 8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사흘간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다.

2019년 첫 개최 이후 6회를 맞은 비건페스타는 103개사 155여 개 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주최는 엑스컴인터내셔널이다.

THE NEXT VEGAN 신제품 특별관

이번 비건페스타는 ▷패션&뷰티 ▷생활용품 ▷친환경 기술&제품 ▷반려동물 용품 ▷출판&교육&투어 등 품목으로 구성되며 비건 산업 전반을 확인할 수 있다. ▷그린 플래닛 존 ▷비건 스낵 존 ▷팔도 비건 ▷신제품 특별관(The Next Vegan)등 바이어와 관람객의 이목을 끌 특별관이 준비되어 있다.

전시 기간 동안 비건과 친환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세미나가 진행되며, 관람객의 즐거움을 더해줄 현장 이벤트와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전시회 기간이 더운 여름인 점을 고려하여 아이쿱자연드림의 ‘리필M(종이팩물)’을 모든 방문객에게 제공한다.

전시 주최자 관계자에 따르면 “매회 전시회가 개최될 때마다 꾸준히 새로운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이를 보면 비건 산업이 나날이 성장하는 것이 체감이 된다. 관람객에게도 항상 새로운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여 ‘보는 즐거움’을 줄 수 있어 기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비건페스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8시까지 관람 가능하며, 입장료는 현장 결제 시 5,000원이다.

Avatar

Yina

베지로그(Vegilog) 에디터입니다. 트위터 : @Vegilog 기사제보, 광고문의 : vegilog.com@gmai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