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간편한 아침 겸 도시락

바쁜 아침 시간에도 간편하게 준비해서 바로 먹거나 싸서 나갈 수 있어서 좋다.

건강한 아침이 건강한 삶을 만드는 시작이 된다는 점, 잊지 말고 시도해보자고~!!

출처는 유튜브_PickUpLimes-한글 자막 有

하루의 시작은 건강하고 든든한 비건 식사로

“정신없이 바쁜 아침, 오전 내내 영양 충만한 식사를 5분 안에 해결할 수 있다.”
출처는 유튜브_PickUpLimes
첫번째 아침 식사 : 요거트 그레놀라 & 과일 파르페
  1. 키위나 산딸기를 손질해 잘라둔다. 집에 있는 과일 혹은 좋아하는 과일로 준비하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
  2. 요거트는 따로 부어준다. 락토나 락토-오보의 경우 일반 요거트를 사용해도 무방하다.
  3. 간식으로는 통곡크래커에 땅콩버터를 양쪽으로 바른 후 도톰하게 자른 바나나를 사이에 넣는다.
  4. 오렌지를 먹기 좋게 까서 옆에 채운다. 특히 도시락에 오렌지를 잘라서 넣는 이유는 통으로 밖에 가지고 나갈 경우 먹지 않고 그대로 들고 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
  5. 기호에 따라 요거트 아마씨나 치아씨드를 뿌리면 고소한 맛과 영양을 더할 수 있다.

참고로 코코넛과 콩을 이용한 요거트 레시피는 여기

코코넛 밀크 요거트 레시피 : https://youtu.be/1O-0_fyVzjs

콩 요거트 레시피 : https://youtu.be/xWHw4xYsDyg

출처는 유튜브_PickUpLimes
두번째 아침 식사 : 아보카도 샌드위치
  1. 삶은 강낭콩 1/2컵을 준비한다.(강낭콩이 아닌 다른 콩도 사용 가능)
  2. 살사 1테이블 스푼, 큐민가루 1/2 티스푼, 파프리카 가루 1/4 티스푼을 넣고 으깨면서 잘 섞어준다.
  3. 통밀빵 위에 어린 시금치 잎을 놓고 으깬 콩을 바른다.
  4. 자른 토마토와 아보카도, 쓰리라차 소스를 올린 후 간 후추를 살살 뿌려 마무리한다.
  5. 상큼한 딸기나 좋아하는 과일을 같이 곁들이면 완성
  6. 간식으로는 먹기 좋게 깐 오렌지와 구운 땅콩 외 견과류, 말린 무화과를 준비한다.
출처는 유튜브_PickUpLimes
세번째 아침식사 : 두툼 통밀 샌드위치
  1. 바나나를 두툼하게 썰어 땅콩버터나 기호에 맞게 다른 견과류 버터를 바른 통밀빵에 올린다.
  2. 말린 코코넛 가루와 메이플 시럽을 더하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더해진다.
  3. 사이드에 잘 씻은 청포도를 넣는다.
  4. 간식으로는 아보카도를 섞은 살사와 쌀과자, 남은 소스에 곁들일 야채를 준비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