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 icon VEGILOG

2022 한국여성학회 페미니즘 여름학회

2022 한국여성학회가 주관하고 서울시 성평등 기금이 후원하는 페미니즘 연구 여름캠프 <페미니즘의 공간들: 요새 어디서 페미하세요?>가 열린다.

본 행사는 대면 행사와 YouTube 중계로 참여가 가능하고 오프라인 현장 참여는 선착순 50명으로 제한된다. 이후 신청자 자들에게는 Youtube 주소를 발송하며 오프라인, 온라인 모두 문자통역이 제공된다.

기조 세션에서는 “페미니스트 시민 정치학의 지평 넓히기”를 주제로 전주여성의전화 활동가 민경아, 초등젠더교육연구회 아웃박스 활동가 황고운, 성노동자해방행동주홍빛연대 차차 활동가 여름, 알맹상점 공동대표, 발암물질없는 사회만들기국민행동 활동가 고금숙 네 분의 발표가 이뤄질 예정이다.

요새 어디서 페미 하세요?
한국여성학회가 주최하는 차세대 페미니즘 연구-활동가 여름캠프<페미니즘의 공간들: 요새 어디서 페미하세요?>에 초대합니다.

코로나 이후 사회적 거리두기 체제가 강화되면서, 사람은 공간을 통해 존재하고 관계 맺는다는 사실을 다시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페미니즘은 어떤 공간을 만들어왔고, 공간은 어떤 페미니즘을 만들고 있을까요? 여름캠프가 함께 모여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여름캠프는 비대면을 넘어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이야기하는 토론 및 네트워킹 공간을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페미니즘과 공간에 대하여 함께 이야기꽃을 피우고 싶은 분들은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신청 링크는 여기(글자를 클릭)
일시: 2022년 8월 15일~16일 (1박2일)
장소: 하이서울유스호스텔 (https://place.map.kakao.com/12827468),
         하자센터 (https://place.map.kakao.com/1248288707)
문의: femicamp2022@gmail.com

많은 신청 바란다.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