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스쿠찌, 오트 그라니따 2종 출시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으로 ‘오트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다. 식물성 귀리 우유 ‘오틀리(Oatly)’와 고소한 흑임자, 천일염 젤라또가 조화를 이뤄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오트 흑임자 그라니따’ 한잔 어떤가?
더 읽기파스쿠찌가 여름 시즌 한정 신제품으로 ‘오트 그라니따’ 2종을 출시했다. 식물성 귀리 우유 ‘오틀리(Oatly)’와 고소한 흑임자, 천일염 젤라또가 조화를 이뤄 달콤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오트 흑임자 그라니따’ 한잔 어떤가?
더 읽기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ESG경영의 일환으로 풀무원과 손잡고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는 식문화를 제안하는 ‘그린 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풀무원의 대표 식물성 대체육 제품들을 파리바게뜨의 신메뉴로 출시될 예정이다.
더 읽기저스트(Eat Just)의 ‘저스트 에그’ 제품이 SPC그룹이 운영하는 피그인더가든(PIG IN THE GARDEN)과 협업해 한정 판매 신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은 ‘저스트에그 보울 샐러드’, ‘저스트에그 머핀 스쿱 샐러드’다
더 읽기SPC삼립은 미국의 푸드테크 기업 ‘Eat JUST, Inc(이하 저스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더 읽기